본문 바로가기

맛집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삼송빵집>

빵집리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삼송빵집>

 

지난 금요일 김포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선물로 받은 물건을 교환할려고요.

 

그러던중 밥을 먹으러 올라간 3F의

위치한 삼송빵집 발견~

송도에도 있는데 김포에 와서 가게된 곳이네요.

ㅋㅋㅋㅋㅋ

 

일산에 사는 언니랑 중간에 만난거라 

조카한테 보낼빵이랑

집으로 가져갈 빵을 구매해보았습니다.

 

 

 

8개 구매하면 박스포장이 된다고해서

각 집에 8개씩 구매했습니다.

 

 

빵고르면서 사진 찍는다는게

못찍었네요.

다양한 빵들이 있었지만

저희는 유명한 빵으로만 구매해 보았습니다.

 

 

요것도 맛있다고 하던데

저흰 요건 구매 안했습니다.

 

====

 


====

 

 

8개 구매하니 포장은 깔끔하게 해주시네요.

 

 

제가 구매한 빵은

 

 

젤 유명하다는 통옥수수빵 3개와

 

 

고로케 종류별로 3종이랑

 

 

먹물통옥수수빵이라고

검정색 빵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커피번도요.

커피번은 오던 중에 먹어서 사진은 없네요.

^^;;

 

====

 


====

 

요게 먹물통옥수수빵

색깔만 검정색이지 맛은 통옥수수빵이랑 같아요.

 

 

집에 오자마자 점심도 먹고

빵이랑 커피도 마셔서 배불렀지만

통옥수수빵은  먹어보기로했습니다.

 

 

생각과는 다른비주얼의 다른 맛이였습니다.

빵이 생각과 다르게 달아요.

그리고 짜요.

 

 

속에는 옥수수가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담백할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달고짜서 놀랬어요.

 

겉의 빵은 달고

속의 옥수수는 짜고

음...기대했던 맛은 아니여서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올때 먹은 커피번은 1,000원인데 정말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기대를 했는데 요건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

 

다음날 한우고로켓먹었는데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가고

짜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다른 고로켓은 제가 먹지 않아서 맛은...

하지만 다들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통옥수수빵만 조금 짜서 그렇지

그래도 무난하게 맛있는 빵들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