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연수구맛집<호랭이돌곱창>

인천맛집

연수구맛집

<호랭이돌곱창>

 

 

저희 집 근처 곱창집~

최근 가장 많이 먹는 외식 메뉴가

양고기아니면 곱창인거 같아요.

저희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양고기와 곱창~

저도 좋아하고 술안주로 좋은 곱창~

저희 동네 곱창집은 3~4군데 가봤는데요.

그래도 여기가 가장 무난하게 맛있는거 같아요.

솔직히 이집은 곱창보다는

양평해장국을 먹으러 더 자주 오는곳입니다.

추운겨울이면 가끔 퇴근길에 해장국포장해 가서 집에서 먹기도 하는

해장국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

 

최근 소막창에 빠져있는 어머니를 위해 갔다왔습니다.

 

저희는 소막창을 먹고 싶었던거라~

먼저 소막창2인분과 소대창1인분을 시켰습니다.

각각 1인분에 18,900원입니다.

 

 

양이 많아 보이죠?

익으면 확 줄어 들어요~

불판에 올라오는 떡사리,감자,양파

처음 시키면 나오는 것들입니다.

 

소대창에서는 냄새가 조금났어요.

굽는데 연기가 제쪽으로와서 냄새가 좀 많이 나더라고요.

근데 다 익어서 먹으니 냄새 전혀 없어요.

구울때만 나고 익으면 사라지는

신기한 마술~

ㅋㅋㅋㅋㅋ

====

 


====

 

 

소곱창2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구워먹고 있을때 한장 찰칵

먹는 중에는 사진 찍는걸 잊어버려요.

역시 전 소곱창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곱이 많지는 않고요.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요.

그래도 씹으면 고소고소한 맛

맛있어요.

 

 

밑반찬이...

그래도 좀 나오는데

제가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

 


====

 

 

명의나물과 두부김치, 파김치,양념부추

육회랑 천엽도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선지국도 나와요.

사진을 먹다보면 계속 까먹네요...ㅡ.ㅡ;;

 

전 주로 소금만 콕 찍어 먹고요.  

저희 부모님은 대파김치 맛있다고

같이 잘 드시더라고요.

 

요즘 곱창이 부족해서

주문할때 양이 정해져 있거나

금방 떨어지는 일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그나마 막창먹으러 간거라 괜찮았지만

곱창드실 분들은 미리

연락해보고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