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연수동 맛집<피자샵-몬스터피자>

인천맛집

연수동맛집

피자샵 몬스터피자

 

주말 오후 매끼 끼니챙기기 힘든 어머니를 위해

피자를 먹기로 했어요.

 

오늘은 간단한게 먹기로 결정!!

근데 주문하다보니 몬스터피자라고

 3XL사이즈의 피자가 있더라고요.

흠... 결국 고민하다가 시키고 말았습니다.

남으면 냉동실행~

그리고 후라이팬에 데워먹는 피자 좋아하니

몬스터피자로 결정!!

 

요즘 피자는 종류가 너무 많아요.

ㅠ.ㅠ

그래서 저희 집은 그냥 콤비네이션피자

부모님이 불고기나 새우나 다른거 들어가는건 별로라고...

 

 

콤비네이션몬스터피자

가격은 22,900원

확실히 크더라고요.

트레이더스나 이마트 피자만큼 커요.

피자도우는 얆고요.

토핑이나 치즈가 도우 끝까지 가득 들어가 있더라고요.

 

====

 


====

 

비주얼은 마트 피자보다는 좋았어요.

마트피자는 거의 도우 부분에는 거의 토핑이 없고 빵만 있잖아요.

그리고 도우가 얇아서 먹기 좋았어요.

속이 더부룩하지도 않고요.

 

 

 

피자샵이 좋은점 하나

수제 갈릭소스와피클을 준다는거~

 

 

전 콜라없이는 피자를 먹어도

피클없이는 피자를 못먹어서

피클 맛있고 많이주는 곳 좋아요.

^^

 

 

그리고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별도로 시켰어요.

맛은 다른 곳과 별반 다르지 않은맛~

단지 스파게티면이 불어서 그런지 잘 끈어졌어요.

ㅡ.ㅡ;;

====

 


====

 

소스통과 비교하면 크기가 비교가 될려나?

확실히 크고요 맛도 있어요.

치즈도 많이 들어가고 토핑도 다양하니 맛있더라고요.

도우가 얇아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

전 도우 빵도 좋아하지만

얇아서 바삭한 맛도 좋아해서 괜찮았습니다.

라지피자는 3~4조각 먹는데

이건 2조각 밖에는 못 먹었어요.

커서 2조각먹는데 힘들었어요. 

 

그래도 도우가 얇아서 많이 거북하지않은 배부름이였어요.

빨리 꺼지기도 했고요.

 

가격은 일반 피자보다 6,000~7,000원 정도 비싼거 같아요.

 

원래 저희 3식구 라지피자 한판시키면

 거의다 먹거나 아니면 1조각 정도 남기는데

이건 3조각이나 남았어요.

.

전 냉동실피자를

후라이팬에 데워서 바삭하게 먹는거 좋아해서

일부로 피자를 남겨서 먹기도 하는데요.

요건 그렇게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도우가 얇아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빨리 녹고~

 

전 아마도 냉동실에 얼려먹는 재미로

가끔시켜먹을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