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연수구 맛집 <메밀마루>

인천맛집

연수구맛집

<메밀마루>

 

 

더운 여름 끝났습니다.

더운 여름철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이젠 찬바람을 걱정해야하는 계절이 돌아왔네요.

 

더운 여름동안 어떤 음식 드셨나요?

저는 이열치열 좋아해서 뜨거운 음식을 많이 먹었는데요.

저희 부모님은 시원한 모밀국수 좋아하셔서

부모님과 자주 갔던곳 소개해 드립니다.

 

청량산아래에 위치하고 있어서

등산하고 내려오시는분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최근 가게가 이전을 했어요.

원래 있던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이전했습니다.

순두부도 있고요.

콩비지도 있어서 가져갈 수 있도록 해놓으셨어요.

 

 

메뉴는

코다리막국수/동치미막구수/비빔막구수/메밀소바

/메밀온국수/통남두/순두부가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메밀소바 좋아하세요.

전 동치미막국수나 비빔막국수 먹는편이고요.

 

 

반찬은 간단합니다.

저 메밀묵 정말 맛있어요.

아무맛도 안나는데 왠지모를 건강한맛?

구수하고 부드럽습니다.

 

열무김치도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

 


====

 

 

 

통만두~10개에 4,000원이라

부담없는 가격으로 꼭 시키는 메뉴~

1인 1메뉴시켜도 꼭 추가하는 메뉴입니다.

 

 

메밀소바 육수

무즙과 파채 시원한 소바육수

 

 

무즙과 파채를 취향별로 넣고

와사비도 넣어서 준비해 놓습니다.

 

 

그럼 면이 나옵니다.

면은 상당한 양을 자랑합니다.

다른 곳보다는 많이 주세요.

그리고 순메밀국수라

부드럽고 향도 좋고

간이 쎄지않아서 건강한 맛입니다.

 

====

 


====

 

 

동치미막국수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다른것들은 첨가하지 않았어요.

연겨자마 조금 추가하고 먹었는데

저는 깔끔하니 좋더라고요.

 

솔직히 심심한 맛일 수도 있는데 저는 그냥 괜찮았어요.

간도 적당하니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먹어도 될만큼 순한맛입니다.

 

 

비빔막국수

솔직히 동치미육수를

조금 주실 줄 알았는데 안주시더라고요...

 

비빔는데 조금 애를 먹었습니다.

비빔도 깔끔합니다.

많이 안달고요. 맵기도 적당하고요.

특별히 불편함을 못느끼는 맛입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간이 쎄지않은 심심하고

건강한 맛입니다.

순메밀이라서 그런가 면도 부드럽고

씹히는 식감도 좋습니다.

 

오래다닌곳인데

사진이 없어서 지금에서나 올리네요.

 

청량산등산오신는 분들 한번 들리셔서

맛있는 점심드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