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연수구맛집 <북문로떡볶이>

인천맛집

연수구맛집

<북문로떡볶이>

 

 

연수구청 앞 한양수자인 상가에 있습니다.

퇴근길~집에 걸어오는데 맛있는 냄새가

밖에 자리를 피고 아이들과 어머니들이 먹고 있더라고요.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들어가 포장했습니다.

배달은 안되는 곳이네요.

 

매장은 작은편입니다.

저는 순대랑 떡볶이 포장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각각3,500원씩 7,000원 줬습니다.

 

 

매장은 작습니다.

옛날 초등학교 앞 분식집분위기입니다.

아주머니와아저씨두분이서 하시는 곳이네요.

 앉아서 먹는곳이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밖으로도 자리를 만들어서 앉아서 먹더라고요.

 

 

요즘 이렇게 1인분씩  파는 떡볶이 집이 많지않아서

간만에 너무 좋았습니다.

전 1인분씩파는곳 좋아요~

 

 

매장한쪽으로 셀프바있습니다.

 

 

미리주문해서 받으러 가시면 좋으니

전화번호 남겨드립니다.

 

====

 


====

 

집에서 5분거리~

따끈따끈하게 좋더라고요.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국물떡볶이~

좋아요좋아~

 

 

국물에 가려져 양이 별로 없네~

했는데요. 먹다보니~계속나와~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1인분이지만 2인분같은양~

적당히 맵고 맛있었습니다.

집가까우니 자주가야겠어요.

^^

 

 

근데 순대는

양이 너무 적었어요.

3,500원치인데...

전에 신당동에서 3,000원치 시킨것보다 훨씬적에 왔어요.

간이 있다고 이리 작아도 되나요. ㅠ.ㅠ

 

순대는 양은 적었어요. 맛은 순대맛

 

가격은 7,000원 들었는데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순대양이 적어서 실망했는데

떡복이 양이 많아서 그나마 좋았네요.

 

나이가 먹어도 익혀지지 않는 맛

국물떡볶이는 그 맛에 먹는거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연수구청근처사시는분들 

대량으로 판매하는 떡볶이 버거우신 분들

여기 <북문로떡복이>이에서 1인분씩

주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