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연수구배달맛집<황금성>

인천맛집

연수구배달맛집

중국요리배달집

<황금성>

 

 

 

2~3주 전이네요.

오래간만에 중국음식~

배달해 먹었습니다.

 

원래 저희집이 시켜먹던 곳은 아니고요.

새로운 곳에 시켜보았습니다.

 

요즘 블로그를 하면서 새로운 것에

거부감이 점점사라지고 있네요.

좋은 현상입니다.

^^

 

가장 기본인 세트메뉴시켰고요.

짜장+짬뽕+탕수육+만두4개

18,000원인데 현금으로 계산해서 17,000원에 주문했습니다.

30~40분 걸린다고 했지만 20분만에 도착!!

 

 

깔끔한 포장요기에 왔습니다.

받자마자 전반적으로 깔끔하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다 먹고나서 설거지와 음식찌꺼기가...ㅡ.ㅡ;;

그냥 집에서 해먹는게 나았을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1회용 용기라 깔끔해보이기 하지만 귀찮은건 어쩔 수없었네요...

====

 


====

 

 

 

간짜장 아닙니다.

일반짜장인데 저렇게 따로 해서 보내주시더라고요.

 

 

요즘 짜장 달잖아요.

여기 그나마 덜 달아요.

많이 달지않고 괜찮았습니다.

면이 수타인가? 하고 생각했어요.

면의 굵기가 너무 제각각이라...

면은 좋았어요. 퍼지지 않고 쫄깃하니 면빨은 최고였네요.

 

 

짬뽕~ 작은 게가 들어가 있어요.

육수내기용 이겠지요?

ㅋㅋㅋㅋㅋ

====

 


====

 

 

국물 좋았어요.

텁텁한 맛없이 개운하고 얼큰하니 좋았습니다.

적당한 매운맛?

면도 찰지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

홍합이 들어가 있었는데 다른곳보다는 작았어요.

역시 육수내기용인가하고 안먹었습니다.

 

 

그 다음 탕수육~

배달의 민족 리뷰보니 탕수육맛나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정말 맛났어요.

고기가 없나 할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소스는 좀 달았어요.

제가 반찍먹하고 반은 담가먹는편인데~

이번에는

담가먹지는 못하겠더라고요.

달아서...그렇다고 맛없는거 아니였어요.

 

제일 맛없는건 만두~

역시 서비스음식이라 그런지... 별로...

그래도 중국집중에 군만두 맛있는집 있던데

여긴 만두는 솔직히 아니였어요.

 

세트메뉴에 만두4개 별도로 적었던데

그냥 적지마시고 서비스로 주세요.

서비스로 주면 그냥 서비스구나하겠지만

만두4개 넣어서 1,000원 더 받는거라면

안 먹고 1,000원 할인해달라고 하고 싶은맛이였어요.

너무 바삭익혀 겉은 푸석하고 속은 기름기 쩔어있고...

만두는 아닌걸로...

 

하지만 다른것들은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특히 전 짬뽕국물이 좋더라고요.

전날 술마신것도 아닌데 왠지 속이 편안해지는 맛?

ㅋㅋㅋㅋㅋ

 

저희 집은

원래 먹던곳에서 여기로 바뀔거 같아요.

짜장이 많이 안달아서 좋았다는 의견을 방영해서요.

여기 대표메뉴에 수제비김치짬뽕이던데

다음에는 이걸로 주문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