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주안맛집 <곱창고>&<정가네불닭발>

인천 맛집

주안맛집

<곱창고>&

<정가네불닭발>

 

 

 

오래간만에 가는 인천 주안역

대를 여기서 보냈는데...

매일 주안지하상가에서 쇼핑하고

먹고 놀고 했던 곳인데 점점 나이가 들면서

주안은 일년에 한두번만 오는 곳이 되었네요.

추억이 굉장히 많은 곳인데 ...

 

여전히 사람도 많고 상권도 많고

한동안 잘 안갔더니 달라진 곳이 많네요.

 

주안에서 오래간만에 가고 싶었던곳~

근데 문을 닫았어요...ㅠ.ㅠ

 

그래서 급작스럽게 가게 된곳

<곱창고>입니다.

 

메뉴는 곱창모듬구이 3인분시켰습니다.

 

 

초벌이라 15분 걸린다고 했지만

전혀 초벌안된상태로 바로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곱창모듬구이는

소곱창/대창/막창/염통이 같이 나오는 거네요.

양념이 되었있어요.

저도 지인도 그냥 양념안된거 생각했는데...

양념이 되어 있더라고요.

 

 

순두부찌개

무한으로 리필가능합니다.

저희는 2번만했어요.

 

 

곱창에 빠질 수 없는 친구 부추~

셀프바에서 무한이 이용가능합니다.

 

====

 


====

 

음...

전반적으로 맛은 그냥 그랬어요.

소곱창은 별로 였어요.

질이 떨어진다고 해야하나... 곱이 없어요.

그냥 질긴 고무 씹는맛...

양념맛으로 먹었네요.

 

배가 고팠기에 다른건 맛없고 그나마 나은게 막창.

막창만 2인분 더 추가해서 술안주 하고

 밥 볶아서 먹었습니다.

양념이 그냥 커버해주는 맛...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요즘 매운맛이 너무 땡겨서

2차는 무조건 닭발!!

그래서 찾아서 갔던곳~

 

 

다행이도 <곱창고>랑 멀지 않은 곳에 있네요.

같이 간 지인은 한번 와봤던 곳이고

맛집이라고 하네요.

오래전부터 있었던 곳이래요.

제가 10~20대 때에는 닭발맛을 몰라서

전혀 몰랐는데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주문하자마자 나온 국물~

저흰 제가 좋아하는 통닭발과 계란찜

그리고 누룽지 탕을 나중에 시켰네요.

 

 

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매운 통닭발~

근데 같이간 지인이 매운걸 못먹어서

중간맛으로... ㅠ.ㅠ

숯불향은 강하지는 않아요.

양념맛은 괜찮았어요.

 그냥 먹을 만했어요.

너무 맛있다까지는 아니고

그냥 너무 먹고 싶었던 거라 그걸 충족 할 만했어요.

^^

====

 


====

 

 

매운걸 못먹는 지인을 위해 시킨 계란찜~

보들보들 계란찜 같지만 다른 곳과는 다르게 구멍이 쓩쓩~

그래도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어느정도 먹다가 지인이 맵다고...

누룽지탕을 또 시켰습니다.

전 그 정도는 아니였어요.

누릉지 탕은 사진 못찍었습니다.

 

결국은 많이 남기고 나왔습니다.

아까워~

ㅠ,ㅠ

 

그래도 매운맛이 충족이 안되요.

아마 이번주 안으로 다시 매운 걸 먹을거 같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