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일상 리뷰 DHC딥클렌징 오일

일상리뷰

DHC딥클렌징 오일

 

겨울이 다가오나봐요.

점점 제

피부가 엉망이 되고 있네요.

ㅠ.ㅠ

 

전 건성 피부인지라 겨울이 되면

온 몸의 피부들이 엉망이 된답니다.

그래서 겨울 되기전 월동 준비를 하는 편인데

이번에 새롭게 마련한 친구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바로

DHC딥클렌징오일

오래 전부터 들어는 봤지만 써보지는 않았는데요.

최근 제 고민 중 하나가 화이트 헤드~

기존에 쓰던 오일밤제품이 단종이 되면서

어떤걸 사야되나 고민하는 사이

제 얼굴에 피지들이 난리가 났네요.

 

그러다가 눈여겨보기도 했고 여러곳에서 추천도 하길래

구매해 봤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했고요.

27,900원

200ml+70ml 들어가 있습니다.

오래동안 쓸거 같네요.

^^

 

====

 


====

 

 

 

스페인산 올리브 버진 오일이 48%로나

함유되어 있다니 믿음이 가네요.

 

색깔은 정말 올리브오일 색이고요.

특유의 냄새는 그닥 심하지 않았어요.

 

첫날

전 2번 정도 펌핑을 하고 한 2~3분 정도

얼굴 전체에 고르게 마사지를 했어요.

 

그리고는 물을 살짝 묻혀서~ 

1~2분정도 또 다시 마사지를 했고요.

 

그리고는 미온수를 씻어냈습니다.

 

어디에서는 오일감없이 잘 씻어나간다고 하지만

저는 첫날 조금은 오일감이 남아있는거 같아서

좀 오랫동안 씻어주웠는데요.

좀 지나서 보니 한두번 정도 씻어 줘도 되네요.

 

첫날 사용감은

오랫동안 쌓여있던 블랙헤드나 화이드헤드를

다 없애주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한두번 더 사용하면 괜찮을거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클렌징 폼으로 한번 다시 씻을까 하다가 혹시라도 건조한

피부에 안좋을거 같아서

그냥 통과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폼클렌징으로 씻어주웠습니다.

 

참고로 전 아침에는 물세안만 하는편입니다.

====

 


====

그리고 둘째날

첫째날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했고요.

단지 사용후기보니

오일유화과정에서 블랙헤드가 나오는 느낌이 있다고 하던데

전 그런 느낌은 없더라고요.

 

그리고 3일째 사용하니

확실히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사라졌습니다.

 

제가 젤 심한곳이

미간이랑 턱이였는데요.

확실히 말끔해진 걸 느낍니다.

 

만족스럽네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전 건성피부라~

 겨울에는 오일도 바르고 프라이머도바르고

얼굴에 평소의 2배정도의 화장을 하는편인데요.

충분히 씻겨줄 만한

클렌징 오일입니다.  

 

단지 제가 건성이라

 일주일에 3~4번 만 사용할 예정입니다.

전 기초화장을 좀 많이 하는 편이고

색조화장은 많이 안하는편이라

굳이 딥클렌징을 매일 할 필요는 없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폼클렌징으로

2중세안은 안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클렌징이 되는걸 느끼고 있어서요.

 

혹시 저처럼 듣기했지만

고민되시는 분들은

DHC딥클렌징오일 한번 써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