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일상리뷰 편의점리뷰 세븐일레븐 <인가샌드위치>

편의점 리뷰

세븐일레븐

<인가 샌드위치>

 

저번달 먹었던 GS편의점

<인기가요샌드위치>

한번 먹고 제 스타일이 아닌지라

다시 구매 안할려고 했는데

세븐일레븐에서도 있다고 하길래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2,000원

GS편의점보다 200원 싸네요.

 

 

날짜 확인 , 알레르기식품 확인 필수!!

전 공복시간이 길어서 허겁지겁 먹는 거라서

따로 확인은 안했어요.

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

가득 들어간 속재료가~

허겁지겁먹었지만

속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간건 느껴지더라고요.

 

뜯고보니

샌드위치 한세트 들어가 있네요?

GS편의점껀 빵은 얇아도 2세트가 들어가 있어서

든든한 느낌이였는데

세븐일레븐은 조금은 두꺼운 빵의 한세트만 들어가 있어요.

 

사면서도 몰랐는데 뜯어서 한세트 먼저 꺼낼려고 보니

그게 다였어요.

그렇게 보면 양은... GS편의점보다는 적네요.

 

속에 샐러드가 가득가득들어가 있습니다.

가운데 딸기쨈도 많이 들어가 있고요.

단지 각각 샐러드가 맛살샐러드 에그샐러드로

다른걸로 알고 있는데

특별하게 다른점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도 GS껀 샐러드의 맛이 서로 다름이 느껴졌는데 말이지요.

 

GS편의점과 비교하면

딸기쨈은 적게들어가서 단맛이 많이 안나지만

샐러드가 달아요.

그래도 불편하지 않은 단맛이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은 좋았습니다.

많이 달지 않아서요.

맛은 GS편의점보다 안달아서 맛있었어요.

양도 GS편의점보다는 적지만 딱 적당한 양이 였습니다.

GS편의점건 달아서 두세트 먹는게 힘들었는데

그래도 세븐일레븐껀 한세트라 딱 적당한 양이였어요.

하지만 가격이 2,000원인건 조금 비싼 느낌?

한 1500원 정도면 몰라도...

 

2가지를 먹어본 제 생각은

GS편의점껀 너무 달아서 딸기쨈 조절을 하면 좋을거 같고요.

 세븐일레븐껀 양이 작으니 가격을 내리던 양을 늘리던 해야될거 같고요.

샐러드맛의 차별성을 줘야될거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