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일상리뷰 편의점리뷰 세븐일레븐<오지게 매운떡볶이>

편의점리뷰

세븐일레븐

<오지게 매운떡볶이>

 

 

요즘 매운게 너무 먹고싶어요.

그래서 매일 인스타에서 매운것만 찾아보는중~

그러다가 발견한 편의점 떡볶이~

<오지게 매운떡볶이>입니다.

 국물떡볶이라서

숟가락이 같이 도봉되어 있더라고요.

 

 

화가풀리정도로 불나게 맵다!

정말 그렇게 매울려나?

기대반 걱정반~

전날 퇴근길에 사와서

다음날 아점으로 먹었어요.

빈속이라 조금 걱정이되드라고요.

 

====

 


====

 

 

스프는 2개~

저 튀김건더기스프는

마지막에 뿌려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전 집에서 해 먹는 거라

떡볶이를 한번 씻어 주웠습니다.

찬물로 한번  뜨거운 물로 한번

 

 

뜨거운 물로 씻고 나서 뜨거운 물을 넣고

액상스프 넣고

한번 섞어 주웠습니다.

 

떡이 좀 더 말랑말랑하고 양념도 잘 스며들게

 조금 담가 놓았어요.

 

 

그리고 전자렌지에 3분 돌렸습니다.

맵다는 말에 조금 걱정이되서

빈속이고 그리고 전에 사고 남은

불닭만두도 같이 먹을거라 혹시나해서

집에 있던 치즈를 같이 넣어 돌렸습니다.

그랬더니 치즈가 사르륵~

졸깃하니 맛있게 익었습니다.

 

====

 


====

마지막으로 튀김볼스프를 넣어서

섞어먹었습니다.

 

매워요~

많이는 아니지만 확실히 맵더라고요.

제가 불닭만두랑 먹어서 그런지

매운맛이였어요.

치즈랑 튀김볼이 확실히 매운맛을 상쇄시키긴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매운맛이 나더라고요.

 

맛은 특별히 맛있다라기 보다는 괜찮았어요.

매워서 다른맛은 딱히...

그래도 많이 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떡도 졸깃하고 간도 잘베고요.

 

가격은 2,900원인데 딱 좋은가격의 맛이였어요.

제가 먹기에는 양도 괜찮았어요.

맛도 적당히 칼칼하니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