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일상리뷰 까페리뷰<디초콜릿까페>

인천맛집

까페리뷰

<디초콜릿까페>

 

저희 동네에 까페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먹자골목 근처이다보니

거의 모든 까페가 있는거 같아요.

 

아마도 없는건 드롭탑? 그리고 투썸? 정도?

그리고 소규모의 커피숍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전 특정 커피숍을 다니는 편은 아니라서

다양한 곳에 최애메뉴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저의 오랜 단골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상하게 단골집은 소개를 잘 안하게 되네요.

사진을 잘 안찍어서 그런가봐요.

 

먹자골목에서 조금만 들어오면 보이는

<디초콜릿까페>

초콜릿 전문점이라 초콜릿으로 만든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달달한거 땡길때는 여기가 최고인거 같아요.

^^

 

전 주로 리얼딥초콜릿다크를 먹는편입니다.

진한 코코아생각하시면되세요~

아니면 생과일주스

 

여기서는 이상하게 커피는 잘 안마시게 되네요?

 

지금 올리는 사진은 제가 그동안 다니며서

먹어본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와플입니다.

 

 

달달함이 느껴지시나요?

예전에 먹은거라 이름은 생각이 안나요.

ㅠ.ㅠ

하지만 맛은 가운데에 초콜릿이 들어가서

먹을때마다 초코향이 ~

지금도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역시 달달한거~

초콜릿까페이니 초콜릿들어간

케이크를 주로 먹었네요.

이 친구 역시 이름은 모르겠어요.

ㅠ.ㅠ

 

====

 


====

 

요건 확실히 기억납니다.

바로 아이스크림와플~

ㅋㅋㅋ

아침대용으로 먹을때가 많았어요.

아침부터 당충전 제대로 했었네요.

 

다른날의 아이스크림와플~

아이스크림종류가 달라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장식도 뭐간 바뀐느낌?

모르고 먹었네요.

 

지하1층과 지상1층을 사용해서

공간이 굉장히 넓습니다.

많은 인원도 수용가능하고

의자나 좌석도 넓직넓직해서 답답한 느낌없고

딱딱한 나무의자가 아니라 쇼파나 쿠션등의 있는 의자라

편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전 주로 오전이나 낮시간에 가서 그런가

사람도 많지 않아서 조용했고요.

공간의 넓어서 그런가 사람이 많아도 시끄러운 느낌이 없습니다.

위기도 좋고 아늑한 느낌이 좋은 곳입니다.

 

먹자골목 근처라 후식으로 디저트 먹기 좋은곳입니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맛있는 밥드시고

한번 들러서 달콤한 디저트 드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참~

생초콜릿도 부드럽고 진한 맛이니 한번 맛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