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일상리뷰 까페리뷰<THE VENTI :더 벤티> 멜팅초코샷추가

일상리뷰

까페리뷰

<THE VENTI :더 벤티>

멜팅초코샷추가

 

최근 인스타에서 자주보던

<THE VENTI :더 벤티>

멜팅시리즈 먹고싶었는데

 

집근처에 있더라고요.

 

인천연수구 먹자골목

 백다방 바로 옆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지도로 안 올라오네요.

 

 

명절 아침~ 차례를 지내고

고생한 엄마에게 커피쏠려고 나왔다가

원래 가려던 스타벅스말고

가보고 싶었던

<THE VENTI :더 벤티>로 방향을 바꿨네요.

 

 

엄마는 카라멜 마끼야또

 

====

 


====

 

 

저는

멜팅시리즈 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딸기를 못먹어서 녹차랑 초코중 고민

근데 커피는 먹고 싶고...

ㅠ.ㅠ

 

고민하다가 혹시나해서 여쭤봤더니

커피 샷추가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

 

그래서 멜팅초코에 샷추가해서 먹기로 했어요.

가격은 4,300원

 

 

나왔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요.

위에 초코가득~

아래에는 우유가득~

속에는 얼음가득~

엄마는 보자마자 달거 같다고 하셨지만

단게 땡겨던터라 비주얼은 만족이였습니다.

아래까지 잘저어서 마셨습니다.

 

커피는 샷을 한번더 추가했어야 됐나봐요.

커피맛은 많이는 안났어요.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많이 했는데

양은 만족스럽고요

맛도 좋았습니다.

 

음식하고 차례지내느라 이틀간

고생한 저와 엄마에게 주는 달달한 선물

100%만족했습니다.

 

이젠 백다방이랑 같이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가격도 양도 맛도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