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홈플러스 간식겸 술 안주 치즈볼

홈플러스

술안주에도 좋은 치즈볼~~~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모두들 건강챙기세요.

더위 조심하시고 냉방병도 조심하셔야 되요.

 

최근 더위가 지속되면서

주말마다 더위를 피해 피신해 가는 스퀘어원~

스퀘어원에서 점심먹고 아이쇼핑하다가 커피마시고

저녁거리사가지고 6시정도 집에 들어가는게 주말 스케줄이 되었습니다.

 

최근 지인집에서 술을 마시다가 먹게된

홈플러스 치즈볼!!

술이랑 같이 먹으니 짜쪼롭한게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스퀘어원아래에 있는 홈플가서 사왔습니다.

치즈볼~

가격은 4,900원정도주었답니다.

 

 

코스트코에 파는 치즈볼은

저한테는 많이 짜서 전에 한번 먹어보고

구매하지 않았는데

홈플러스 치즈볼은 많이 안 짜고

맛있더라고요.

 

 

치즈가루가 별첨되어 있어서

취향껏 첨가하시면 되실거 같아요.

전 원래는 반만하고 나중에 과자 반 남았을때 다시 첨가할려고 했는데

실수로 2/3을 쏟아았어요.

그래서 그냥 다 쏟아서 마구마구 흔들어 줬어요.

 

 

먹는데 바빠서

뿌리고 버리고나서 생각났어요.

ㅋㅋㅋㅋㅋ

 

가루는 노란색일거라 생각했는데

 하얀색가루에요.

 치즈맛이 나는 가루

 안 넣은거랑 넣은거랑 맛이 달라요.

 찌개에 라면스프를 넣고 안 넣고의 차이. 

 

 

뿌린 후의 비주얼~

노란색이던 애들사이에 하얀가루를 덮 입은 애들이 보여요.

맛은 굿~

솔직히 술마시고 먹은거라 맛있다고 착각한거면 어쩌지 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적당히 짜고 적당히 고소하며

치즈맛도 많이 나서 좋았어요.

 

한번 먹으면 손이 계속가는 과자

토요일날 샀는데 벌써 1/3은 먹었어요.

 

왠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과자 일거 같아요.

오래간만에 맛있는 과자 발견~!!

술안주에도 좋고 입 심심할때 먹기에도 좋은

과자입니다.

 

여행가실때 챙겨가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전 아마도 올 여름휴가때 사가지고 갈거 같네요.

^^

 

 

'하루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질수술 73일째  (4) 2018.07.28
농심 감자탕면 리뷰  (0) 2018.07.25
맛있는 술안주 대구즉석소막창 리뷰  (0) 2018.07.21
치질수술57~60일차  (2) 2018.07.17
치질 수술 54-56일차  (0) 2018.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