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트레이더스 꼭 구매물품 <쿠키슈8입>

트레이더스

<쿠키슈8입> 리뷰

 

추석장을 보러 트레이더스에 갔었어요.

저희 집은 제사를 지내는 집이라

장볼것이 많이 있는데요.

다른 재료들은 근처 마트에서 장을 보고 배달시켰고요.

고기는 트레이더스가 싸고 고기질도 좋아서

LA갈비와 갈비찜용을 사가지고 왔어요.

 

트레이더스가면 사지 않아도 되는것들을 많이 사게되어.

이번에는 딱 고기만 사야지 하고 갔었는데요. 

 결국 다른 것들도 가득 장바구니에~

ㅋㅋㅋㅋㅋ

그중 하나가 바로 요

<쿠키슈8입>입니다.

 

 

처음 사봤어요.

저희 집은 원래 담백한 빵만 먹어서

보통 베이글 또는 식빵 또는 크라와상을 사서 보관하는데요.

이번에는 저번에 사놓은 빵들이 아직

냉동실에 장 정리되어 있어서

안 살까하다가 그래도 아쉬움 맘에 한번도 안 사보았던

새로운 빵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8개입에 가격은 9,980원

한개에 1,200원 꼴입니다.

트레이더스의 다른빵들에 비해서 비싼편이네요.

 

 

겉은 소보로빵 느낌이고요.

일반 베이비슈빵보다는 훨씬 큽니다.

크기가 커서 왠지 빵속에

슈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을거 같은 기대감이~

 

집으로 되돌아 가는 길에

참지못하고 하나 꺼내서 먹었네요.

====

 


====

 

 

한입베어무니

소보로가 우수수~

차안에 가루가 많이 떨어졌어요.

 ㅠ.ㅠ

 

근데~크림보이시나요?

한입 먹을때는 잘 안보이더라고요.

하지만 한번 더 베어먹으니 크림이

정말정말 가득이더라고요.

 

 

노란색 슈크림 생각했는데

하얀색의 생크림갔었어요.

하얀색크림에 검정색 바닐라빈이 콕콕박혀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제가 단맛에 약한 편인데

 이 크림은 정말 맛있었어요.

상대적으로 겉의 소보로빵이 달았어요.

전반적으로 달긴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단맛~

오래간만에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침 오픈시간맞춰서 간거라

아침밥도 안먹고 간거여서 그런지

너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매번 가면 베이글아니면 식빵 달달한건 머핀사왔는데

다음부터는 왠지 요 <쿠키슈>사올거 같습니다.

 

오자마자 반은 냉동실에 얼렸어요.

왠지 얼려먹으면 아이스크림먹는것처럼 맛있을거 같아서요.

달달하고 크림 좋아하시는분들

트레이더스 가시면 꼭 한번 구입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저희 집은 크림들어간 빵을 그닥 안좋아해서

언제 다먹나하고

걱정했는데 그래도 하나씩 먹으니 금방 순삭했어요.

크림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하루만에 다 드실 수 있을거에요.

그러니 꼭 구매해 보세요.

전 최근 먹던 크림빵 중에 가장 맘에 드는 크림빵이였네요.

^^

 

 

'하루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리뷰<불닭만두>  (0) 2018.10.06
GS편의점 <한입가득슈화이트>  (0) 2018.10.03
명랑핫도그< 감자핫도그>  (0) 2018.09.26
전자레인지로 <진짜쫄면>요리하기  (0) 2018.09.24
과자리뷰 포테토칩 콘치즈맛  (0) 2018.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