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GS편의점 <한입가득슈화이트>

과자리뷰

gs편의점

<한입가득슈화이트>

 

최근 편의점에서 먹어본

<한입가득슈화이트>

달달하게 맛있더라고요.

 

이 날은 저도 동료도 달달하게 먹고싶어서

투썸플레이스가서 마카롱을 샀었는데요.

오면서  GS편의점에서도 달달한 요 친구가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해서 먹어보았네요.

 

가격은 2,200원

 

 

날짜가 있네요.

냉장보관물품이니

꼭 확인하셔야 됩니다.

====

 


====

 

 

 

4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크기는 적당한

한입으로 넣기에는 큰 사이즈입니다.

두입으로 마무리 가능합니다.

 

 

슈가 아님 크림같은맛?

마카롱보다도 덜 달았어요.

 

 

저희가 이날 투썸플레이스에서

 마카롱 2개를 구매해서 같이 먹었는데요.

얼그레이맛이랑 초코맛으로요.

근데 너무 달아서 깜짝놀랬는데

이 슈크림은 그렇게 안달았어요.

적당하게 달달한 맛?

 

한동안 달달한거 먹고 싶을때 먹어서 그런가

전 잘 먹은 슈였습니다.

일하다가 당떨어질때 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

 


====

요즘 편의점 제품들 가격적당하니

맛있는거 많은거 같아요.

 

잘 이용하지 않던 편의점 이용하면서

괜찮은 상품 많이 발견했네요.

 

이거랑 같은걸로 초코맛 있었는데요.

너무 달까봐 안 샀는데

다음에는 초코맛 도전해봐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