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명랑핫도그< 감자핫도그>

 

명랑핫도그

<감자핫도그>

 

여러분 핫도그 좋아하시나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핫도그

요즘은 핫도그 전문점들이 생겨나서

좀더 건강하고 맛있는 핫도그를 먹을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저희 집 앞에 명랑 핫도그가 있어서

가끔 간식으로 먹고 있었는데요.

최근~고등학교 근처 분식점에서 팔던

도깨비방망이 핫도그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정말 정말 무지 무지 컸던 도깨비 방망이 핫도그~

감자가 콕콕박혀~감튀맛도 나고 맛있었는데

최근에는 보기가 힘들더라고요.

ㅠ.ㅠ

 

그러다가 알게된 명랑핫도그

<감자핫도그>

지인한테 그 이야기를 했더니 알려 주셔서

정말 기쁨 맘으로 달려가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명랑핫도그는 그때바로바로 튀겨줘서 좋아요.

기다리는건 싫지만 그래도 눅눅하지 않고

기름냄새도 많이 안나서 좋더라고요.

감자핫도그 가격은 2,000원입니다.

 

 

<감자핫도그>

고등학교때 먹던 거 보다는 확실히 크기가 작지만

속 소세지도 크고 감자도 콕콕 많이 박혀 있더라고요.

^^

저는 사탕은 안 묵혀 먹는 파

 

====

 


====

 

저희 부모님은 설탕을 묻혀먹는 파

설탕만 묻혀서 먹는게 제일 맛있으시다고 하시네요.

 

 

전 그래도 핫도그는 케찹인데~

케찹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감튀도 그냥 먹어요.

근데 유일하게 케찹이랑 발라먹는 핫도그~

 

소세지 보이시나요?

커다란 소세지가 들어가 있고요.

반죽은 얇고 바삭합니다.

맛있어요. ㅠ.ㅠ

어머니도 든든하니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움 맛이였는데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다 보니

감자를 500원내고 추가 가능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본 명랑핫도그에 감자 추가하면 해도 되겠네요.

했더니 주인아주머니가 그럼 소세지가 작아요.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가격은 1,500원이니 그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핫도그는 소세지 들어간게 좋아요.

치즈 들어간 것보다

은근히 촌스러운 입맛입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다음에는 치즈 들어간 핫도그에

 감자 박아서 먹고 싶더라고요.

다음에는 다은 핫도그에 감자를 추가해 봐야겠어요.

^^

 

감튀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명랑핫도그에서 감자핫도그 드셔보세요.

저는 만족스러운 맛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