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과자리뷰 롯데초코파이<콜드브루모카>

과자리뷰

롯데초코파이

<콜드브루모카>

 

한동안 초코파이<말차라떼>에 빠져서 정말 매일 하나씩

순삭하고 먹었는데요.

어머니가 본인도 너무 먹는다고 이젠 사오지 말라고해서

한 6개월 정도 안먹었던 초코파이

최근 가을 시즌 한정이라고 하면서

<콜드브루모카>맛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전 초코파이하면 오리온이라고 생각했는데

롯데제과에서도 나오네요.

<콜드브루모카>초코파이는 롯데제과에서 나옵니다.

 

 

케이스

가을분위기 물씬~색깔이랑 디자인 맘에 들어요.

 

신상이라 비싸 줄 알았는데

저희 동네마트에서 할인해서 2,980원에 구해했습니다.

 

 

칼로리는 생각보다 낮아요.

누가 그러던데... 초코파이는 지구한바퀴돌아도 안빠진다고...

ㅋㅋㅋㅋㅋ

 

====

 


====

 

가방에 넣어서 출근했더니

조금 찌그러졌어요.

 

 

크기는 작아요.

왠지 작아진거 같은 느낌?

음...

 

 

빵이 진한 커피색~

커피향은 진하지는 않은데

베어물면 진해져요.

생각보다 많이 안달아요.

중간에 마시멜로도 많이 들어가지 않은 느낌

그래서 달지 않은 느낌이에요.

 

아침에 커피타서 중간에 간식으로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몇개싸와서 동료들과 나눠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달지않다고 의견주셨네요.

 

전 할인해서 사서 그런가

가격대비 100%만족한 맛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