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주 먹방 여행 1일차

 

전주 1박 2일 식신 로드

1일 차

 

더위가 지나가고

오랜 친구랑 떠난 전주 여행.

여행이란 자고로 먹고 자고 보고를 잘하면 된다는거

잘 먹고 잘 자고 온

전주 다시 가고 싶다~

 

차를 팔고 처음으로 뚜벅이 여행길에 올랐다.

항상 차를 가져가다가 버스를 타고 가는 거라 

긴장이 됐다.

멀미를 심하게 하는 편이라...ㅡ.ㅡ;;

 

전주버스터미널에 도착해서 택시를 타고

한옥마을로~

한옥마을에 게스트 하우스로 예약을 해놨다.

 

게스트 하우스 '여누'

한옥을 개조해서 만들었는지 분위기가 좋았다.

골목 구석이 자리잡고 있어서 찾는데 힘들었지만

사장님도 방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문부터가 맘에들어~

 

 

조식을 해결해주는 부엌겸 담소실

 

 

우리방~

게스트하우스이지만 욕실이 같이 있는 방이여서 편했다는~

 

 

 

다른 방들과 연결되어있는 마루~

외국인 커플이 옆에 묵어서 외국어 좀 배워 볼까했는데.

우리도 그쪽도 낯을 가려서...

 인사만 하고 바이바이ㅡ.ㅡ;;

 

도착해서 짐을 풀고 바로 밖으로

여름이 지나갔다고는 하지만 게스트하우스 찾느라 더웠다는

 

무지개 슬러시?

많은 사람들이 들고 다니면서 마시길래 하나 사서 나눠 먹었다.

그냥... 불량식품맛? ㅋㅋㅋ

그래도 시원하고 당충전은 제대로 함

 

 

 

본격적인 먹방 시작~!!

전주 여행 계획하자마자~

먹고싶었던 길거리아~

나 괜찮았는데... 친구는 별로 라고...

 

 

그 다음은 닭꼬치~

롱~한 길이의 닭꼬치 문어꼬치가 있었는데.

우린 문어 꼬치는 무서워서...

 

 

 

 

그 다음은 고로케~

근처에만가도 고소한 기름냄새가~

고로케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될지

고민고민하다.

 

 

 

 

전주비빔밥 고로케랑 크림으로 결정~

 

 

 

 

 

 

전주 사는 친한 언니를 만나서

전주의 떡갈비와함께 술을 마셨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다.ㅡ.ㅡ;;

한옥마을에 유명하다고 줄서서 기다리다 먹었는데...ㅜ.ㅜ

이름도 몰라요~ 사진도 없어요~

 

언니랑 헤어지고 아쉬운 마음에 산

자몽맥주~

위에 자몽도 올려주고~

우왕~했는데...

맛은... 그냥 캔맥주가 좋았다는거...

 

 

 

전주 1일째 밤을 이렇게 술과 한께 마무리~

 

전주에서

우리의 먹방은 끝나지 않았다.

다시 시작되는 2일째 먹방 ~

GoGo~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박2일 속초여행하기  (0) 2018.05.15
봄 나들이 연수동 벚꽃로  (1) 2018.04.16
주말 나들이 '오이도'  (1) 2018.03.22
구봉도를 아시나요?  (0) 2018.03.19
전주 먹방 여행 2일차  (0) 2018.03.19